NOTICE

GUCCI, GUESS, Gc WATCH, ROTARY A/S정보

DATE 2014-09-15 / HIT 18626

 

      
      

A/S Information
[GUCCI, GUESS, Gc, DW, TRIWA, BRISTON, ROTARY, NORMAL, CLUSE WATCH]




기본 정보  

* 브  랜  드 : GUCCI, GUESS, Gc, DW, TRIWA,  BRISTON, ROTARY, NORMAL, CLUSE WATCH (타 브랜드 수선불가)
* 영업 시간 : 월 ~ 금 (AM 09:30 ~ PM 05:30) - Lunch time: 12:00~01:00
* 휴무 안내 : 토요일, 일요일, 임시공휴일을 포함한 공휴일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1 (트레이드타워 4104호) ㈜스타럭스 AS서비스센터 우)135-090
* 위       치 : 2호선 삼성역 6번 출구/전방 100m 도보 2분거리/좌측 계단식 고층 건물 “트레이드타워” 41층 4호 AS서비스센터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전방 350m 도보 7분거리/코엑스몰 내로 이동 “트레이드타워” 41층 4호 AS서비스센터
* 대표 번호 : T. 02-551-5666
* 팩스 번호 : F. 02-551-0040 



  

백화점 및 면세점 구입 상품 매장접수 관련

* ㈜스타럭스 직영백화점 구매상품
     1. 스타럭스 보증서를 지참하시면 전국 백화점 내 입점되어 있는 스타몽뜨레 시계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2. 보증서에 구입처, 구입일, 모델번호, 시리얼No. 가 명시되어 있고 공식판매점 매장 날인이 있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3. 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입매장으로 문의 해주세요.

* ㈜스타럭스 직영면세점 구매상품
     1. 스타럭스 보증서를 지참하시면 국내 시내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는 스타럭스 시계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공항면세는 접수 불가) 
     2. 보증서에 구입처, 구입일, 모델번호, 시리얼No. 가 명시되어 있고 공식판매점 매장 날인이 있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3. 면세점 구매상품은 백화점 직영시계매장에서는 접수 불가하며, 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입매장으로 문의 해주세요.
     4. 게스, Gc 제품의 경우 메탈 시계의 밴드 사이즈 조절만 백화점 직영시계매장에서 수선 가능합니다.

* 구찌코리아 1층 부띡코너 구매상품 (구찌시계)
     1. 전국 백화점 내 입점되어 있는 구찌코리아 운영 매장에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2. 자세한 접수 문의는 구찌코리아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럭스 시계매장은 접수 불가)

* 구찌코리아 면세점 시계코너, 부띡코너 구매상품 (구찌시계)
     1. 전국 백화점 내 입점되어 있는 구찌코리아 운영 매장에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2. 자세한 접수 문의는 구찌코리아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럭스 시계매장은 접수 불가)

* 로드샵 구매상품 : 구입매장으로 문의 해주세요.

     ※ 보증서 대체 적용 가능 품목 : 구매내역서(구입매장으로 문의)


 

서비스센터 방문접수

1. 방문 접수 시 건물 출입을 위해 신분증 지참해 주십시요.
2. 주차장은 건물 자체 운영으로 입주사 주차비는 지원이 불가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3. 시계와 함께 구입보증서를 동봉하여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서 없으셔도 방문 접수는 가능함)
     - 보증서 동봉 시 AS비용 할인 적용 됨
     - 보증서 없을 시 AS비용 정상가 적용 됨
4. 수선내용에 따른 소요 기간 안내
      - 당일 수선 가능 품목 : 밴드교체, 링크조절 등의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재고 유.무에 따라 소요기간 지연될 수도 있음)
      - 7~10일 소요 : 시간정지 및 시간오차, 배터리교체의 기본수선의 경우는 시간 점검의 기간이 필요하므로 접수 해주셔야 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10~15일 소요 : 도금, 폴리싱 등
5. 고객수선품 수선 완료 안내 및 수선비용 안내는 문자서비스를 통해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택배접수

1. 고객명, 연락처, 받을 주소, 구입보증서, 수리내용 메모하셔서 시계와 함께 동봉하여 발송 해주세요.
     - 보증서 동봉 시 AS비용 할인 적용 됨
     - 보증서 없을 시 AS비용 정상가 적용 됨
2. 기본수선(배터리, 세척, 방수테스트, 가스킷교체, 기계점검)의 경우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수선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수선전 견적 확인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견적 연락요망"의 멘트를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4. 별도의 수선의뢰 내용 메모가 없을 경우엔 당사에서 연락 드리고 있으며, 부재중일 경우는 보류됩니다.
5. 왕복 택배비용은 구입일과 무관하게 고객 부담입니다.
6. 소요기간 : 약 3~4주
7. 고객수선품 입.출고 및 AS비용 입금 요청 안내는 문자서비스를 통해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8. AS비용 입금 시 접수되어 있는 고객님의 동일한 성함으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엔 확인 불가 함 - AS 출고 불가)

  

AS비용 안내

1. AS비용의 기준은 공식AS서비스센터에서 책정된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보증서 지참 시 AS비용 할인 적용되며, 없을 경우에는 정상가격으로 책정됩니다. 
3. 공식 A/S 센터 외의 장소에서 시계 내부를 변경 및 수리를 받았을 때, 부적절한 시계 취급 (예: 과도한 무게, 충격을 가했거나 방수 기능이 없는 시계를 물에 노출시켰을 때), 사고로 인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4. 보증 기간 내 배터리 방전 및 자체 불량의 경우를 제외한 모든 소모품 AS수선(밴드, 유리, 버클, 용두, 케이스, 무브먼트, 도금, 폴리싱 등)은 비용이 부과됩니다.  
5. 매장에서 AS접수할 때 안내 받으신 AS예상 비용은 AS서비스센터에서 AS기사님 점검 후 비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안내 받은 비용과 상이할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6. 공식 A/S 센터에서는 배터리 교체시에도 각종 캐스킷의 교체, 방수테스트, 시간오차테스트, 세척 등의 시계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수리 및 점검 작업이 함께 진행됩니다. 


   

품질보증기간

1. GUESS, DW, TRIWA, BRISTON, NORMAL, CLUSE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배터리 무상교체
2. Gc, GUCCI, ROTARY :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배터리 무상교체

  ※ 수입제품의 특성상 구매 후 방전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제품의 결함이 아니오며, 교환 환불의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보증서 보관 안내

1.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는 재발행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고 구매 후 반드시 보증서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2. 구매내역 조회 및 출력은 구입하신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 관련

1. AS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님들께 정확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센터에서는 교환, 환불 안내가 어렵습니다.
3.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은 구입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의 취급부주의로 인해 스크래치가 발생했거나 밴드를 조절 또는 착용했을 시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함.
     - 수입제품의 특성상 구매 후 방전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제품의 결함이 아니오며, 교환 환불의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부품 재고 보유기간

1. 완제품을 수입하는 브랜드 특성상 제품의 생산이 중단 된 후 3년이 경과하면 AS부품 생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수입 제품의 특성상 해외 본사 부속품 재고 여부에 따라 부품 공급이 지연되어 수리기간이 길어지거나 부속품 단종으로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 해외면세 및 해외온라인 구매 상품의 AS

1. 병행 구매 AS
     - 공식 서비스센터 기준 가격의 2배 적용 됩니다.
2. 해외 구매 AS
     - 구입매장, 구입일, 품번, 시리얼No. 의 공식 날인이 되어 있는 보증서 확인 시에만 배터리에 한해 브랜드별로 정해진 기간 내 배터리 무상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증서 확인 시 그 외 모든 소모품 비용은 기준 비용으로 유상수선입니다
     - 보증서에 날인이 없거나, 보증서가 없을 경우는 병행 상품과 동일하게 2배 적용 됩니다.



AS 수선 품 보유기간

1. AS접수 후 수선 완료된 AS는 당사에서 6개월까지 보관 해드립니다.
2. 인수 기한이 경과한 시계는 3차례 이상 유선 또는 문자로 수령요청 및 당사 규정에 따른 폐기 안내 후 처리됩니다.
3. 보관 기간이 경과하여 당사 규정에 따라 임의로 처리된 시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기한 내에 수령 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top

Trade Tower 3806, Samsung-Dong,
Gangnam-Gu, Seoul, Korea

Trade Tower 3806 511,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Korea

CALL CENTER : 1688 - 5501 ⓒ Starlux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