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KUSMI TEA goes Organic, ‘쿠스미티’ 유기농 라인 국내 첫 론칭

DATE 2021-05-12 / HIT 508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KUSME TEA)’가 새로운 유기농 라인의 국내 첫 론칭 소식을 알린다.

 

 

 
홍차, 녹차, 허브차 등 다양한 티 종을 보유하며 디톡스 티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쿠스미티는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친환경적인 식품 생산에 동참하기 위해서
지난 2020년도부터 유기농 제품의 개발을 이어왔고그 결과로 대부분의 제품을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재탄생 시켰다.
최상의 재료와 프렌치 노하우를 접목해 만들어진 여러 가지 유기농 티류 중 제일 먼저 국내에 선보이는 티로 쿠스미티의 오랜 베스트셀러 아쿠아로사와 아몬드 루이보스가 있다.

 

 

강렬한 인상의 톡 쏘는 히비스커스와 유명 과수원에서 재배된 맛있는 사과, 블랙베리 등 다양한 붉은색의 과일들이 조화를 이루는 아쿠아로사는
과일향과 꽃 향 그 어느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티로, 두 가지 향 모두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매력만점 티이다.

 

떼려야 뗄 수 없는 단짝 친구 같은 아몬드 루이보스는 아몬드의 달콤함과 루이보스의 부드러움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티이다.
두 종 모두 무카페인 티로 하루 종일 음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한다.

 

 

한편, 이번 변화에 대해 브랜드 관계자는
쿠스미티는 앞으로도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하는데 있어 더욱 타협하지 않고WWF와 같은 세계적 환경 단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친환경적 제품 생산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 건강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아쿠아로사와 아몬드 루이보스를 시작으로 쿠스미티의 다양한 티들이 계속해서 유기농으로 전환되어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입고된 새로운 유기농 티들은 쿠스미티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변화된 쿠스미티와 함께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건강한 걸음을 걸어보자.

 

 

 


top

STARLUXE BUILDING, 561, SAMSEONG-RO,
GANGNAM-GU, SEOUL, KOREA
ZIP/POSTAL CODE 06155

사업자등록번호 : 120-86-24028  ㅣ  CALL CENTER : 1688 - 5501
Ⓒ STARLUX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