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럭스 조직 및 업무

  • 경영지원-재무팀, 인사팀, 전산팀, 홍보팀, EC팀
  • 백화점/가두점 영업관리-영업실적, 매출관리, 평가관리, 영업사업계획, 스토어오픈, 인원관리, 입퇴점관리
  • 패션 브랜드 매니저-상품론칭 및 기획, 마케팅 총괄, 상품 ORDER, 세일즈 리포트, 해외와의 커뮤니케이션
  • VMD-매장 오픈, 매장 DP/가이드 제시, VMD교육
  • CS/AS센터-시계사업팀 고객지원센터, AS지원
  • SALES MANAGER-상품판매, 재고관리, 고객관리, 인력관리, 매출관리
저희 스타럭스는 혁신적인 문화를 이끌며 패션잡화 유통브랜드로서 그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세분화된 직무와 책임감 있는 역할을 통해 약 1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스타럭스의 발전, 이제는 여러분들이 함께 할 차례 입니다.
  • 재무팀
    하는 일 : 회계 관련 업무, 세무 관련 업무, 자금관리, 재무 관련 기획 등을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재무 정보 제공을 통해 회사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업무자격 : 재무관련지식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력이 필요하며 또한 철저한 정보분석력, 수리력이 요구됩니다.
  • 인사팀
    하는 일 : 급여의 처리, 임직원 인사평가(승진,보상), 채용 및 퇴직관리, 인재육성, 교육 등을 통해 보다 높은 조직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여 회사에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업무자격 :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리더십이 중요시 되며 조직과 일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중요합니다. 또한 기본적인 O/A활용 능력 또한 요구 됩니다.
  • 전산팀
    하는 일 : 사내웹메일, 인트라넷, 사내통신망 총괄, ERP 전산 시스템 및 전산장비관리 등 조직과 관련 된 모든 전산 업무를 담당합니다.
    업무자격 : 주요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숙지가 필요하며 소프트/하트웨어 관리지식 보유, 네트워크 유선망 관리, 정보분석력, 또한 다양한 부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요구됩니다.
  • 홍보팀
    하는 일 : 각 브랜드 별 언론, 온라인,오프라인 PR 및 매장 오픈 및 제품, 브랜드 런칭 행사의 실무적인 업무와 타깃 마케팅을 위한 미디어 광고 핸들링을 하고 있으며 회사에 홍보 마케팅 비용 대비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업무자격 : 다양하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빈번 하기 때문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이 중요시 되며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요구됩니다. 또한 기본적인 MS Office 활용 능력과 포토샵, 일러스트도 요구 됩니다.
  • EC팀
    하는 일 : 각 브랜드의 온라인 매장 활성화의 일환으로 종합쇼핑몰 및 백화점몰, 패션전문몰 등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제품등록 / 관리를 하며 각 브랜드의 웹컨텐츠 제작과 매장 제작물까지 작업하는 역할입니다.
    업무자격 : 주요 응용프로그램 및 제휴사 관리 페이지에 대한 숙지가 필요하며, 전반적인 온라인 시장 분석과 각 브랜드팀간에 원만한 대인관계를 필요로 합니다.
  • 스튜디오
    하는 일 : 각 브랜드의 제품을 촬영 진행하며, 매장 촬영 및 각 브랜드 행사 지원, 홍보팀 지원을 하는 역할입니다.
    업무자격 : 사진학과 전공이 필수이며, 각 브랜드팀간에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로 합니다.
  • 백화점/가두점 
    영업 관리
    하는 일 : 백화점과 가두점 등의 매장 관리, 판매사원 관리, 영업실적 및 평가관리, 매장 입퇴점 관리, 영업실적 및 평가관리, 영업사업계획, 인원관리(채용)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업무자격 :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마인드를 갖추어 원만한 대인관계와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하며 동업계 시장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 BM
    하는 일 : 매장과 고객을 이해하며 전 제품 기획 진행, 그 외 기획관련 서류 업무(제안서, 카다로그 등)등 브랜드는 물론, 상품과 매장의 성공 여부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역할입니다.
    업무자격 : 철저한 시장분석력, 원만한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통한 영업 능력, 고객에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낼 줄 아는 통찰력 또한 요구됩니다. 기본적인 MD 업무를 아우르며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감각이 요구되며, 브랜드의 연간 비용 예산, 매출 목표 등 전반적인 예산 forecasting에 능숙한 실력도 요구됩니다.
  • VMD
    하는 일 : 매장 라운딩 및 브랜드 VM, 매장 오픈 시 인테리어 관련 커뮤니케이션 업무, 해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각종 프로모션 관련 POP 디자인 및 제작관리, VM 집기 제작 및 관리 VM 매뉴얼 관리 및 교육
    업무자격 : 브랜드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긍정적인 마인드, 또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하며 트랜드에 민감하며 담당자로서 업무진행과 업체관리 능력이 요구 됩니다. 또한 디자인 프로그램 (CS 및 포토샵, PPT) 숙지도 필요합니다.
  • MD
    하는 일 : 상품 order, 매출분석, 상품 가격 책정(원가와 마진 분석)/SKU 분석, Yearly/Monthly Buying 예산, 매출 분석/상품 분석, 상품 입/출고, 통관 업무, Season/매장별 상품계획 , 해외 본사와의 Communication - Sales Report 등의 업무를 통해 고객 확보와 매장 수익 신장 과 같은 다양한 부분에 기여합니다.
    업무자격 : 정보에 대한 전략적 접근을 통한 기획력이 요구되며 원활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또한 필요합니다.
  • CS / AS센터
    하는 일 :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 , AS입∙출고∙비용 관리 등 AS관련 업무를 지원하며,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매장과 고객간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업무자격 :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CS마인드, 상품에 대한 지식능력, 고객 유형 분석능력, 클레임 처리를 위한 순발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요구합니다.
  • SALES MANAGER
    하는 일 : 매장 판매 관리, 매장 STAFF 관리 (채용, 교육 등), 고객 관리 (응대, 클레임, 데이터보관 등) 와 같이 매장과 관련된 전반적인 일에 권한을 갖고 매장을 운영합니다.
    업무자격 :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있어야 하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와 투철한 책임감이 요구 됩니다.
STARLUXE BUILDING, 561, SAMSEONG-RO,
GANGNAM-GU, SEOUL, KOREA
ZIP/POSTAL CODE 06155

사업자등록번호 : 120-86-24028  ㅣ  CALL CENTER : 1688 - 5501
Ⓒ STARLUX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