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CWATCHES.COM

LINK
TSUKIJI GINDACO image

ABOUT

Gc SMART LUXURY
Gc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을 아름다움 안에 스위스 장인 정신을 고스란히 품고 있다. 하나 하나의 Gc 타임피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유러피안 디자인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Smart Luxury는 Gc 브랜드 정신을 그대로 옮긴 슬로건으로 럭셔리 제품을 폭넓게 아우른다. Gc가 가지고 있는 스위스 장인의 퀄리티 있는 솜씨와 그 본질적인 가치는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성공을 반영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Gc는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자랑스러워하며 자신이 이룬 것에 만족하는 사람들을 대변한다.

THE MAKING OF Gc CHIC
Gc의 가장 큰 매력은 정교한 스위스 무브먼트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도 잘 나타난다. 모든 Gc 타임피스는 스위스에서 제작되며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텍스쳐가 강조된 레이어드 다이얼, 크라운과 버클의 Gc로고, 사파이어 크리스탈, 접이식 안전 버클에서도 Gc만의 디테일을 살펴 볼 수 있다. 수작업으로 제작된 다이얼 인덱스, 카본 파이버 다이얼, 이태리산 소가죽 스트랩은 고품격 타임피스의 디테일을 한껏 살려준다. 컬러와 소재의 멋스럽고 유니크한 콤비네이션과 함께 앞에서 열거된 Gc의 특징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현재의 Gc디자인으로 탄생된 것 이다. Gc 타임피스는 퀄리티와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 주며, 우아한 존재감과 함께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준다.

THE Gc DREAM
Gc는 한 사람의 꿈으로부터 시작된 브랜드이다. Guess 브랜드 창시자인 Paul Marciano는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꿈을 실현했지만 그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왔다. Paul Marciano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나 가치관은 Gc의 브랜드 철학에 그대로 투영된다. 그는 그와 같이 보다 품격 있는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Swiss Made 시계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꿈을 가지고 Gc를 창조했다. Gc의 공식적인 대변인으로서 Paul Marciano는 Gc만의 디자인을 만들고 발전시키기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HISTORY

  • 1994
    마르시아노 형제에 의해 Gc브랜드 런칭
  • 1997
    바젤에서 첫 선을 보임
  • 2007
    TOP 10 Swiss Made Watch 대열에 당당히 입성, 그 명성을 널리 드높이고 있다. 현대적인 감성의 유러피언 디자인, 세련된 디테일, 그리고 하이엔드 재질과 마감처리로 럭셔리한 스타일을 고집하고 있는 Gc워치는 고급 워치 브랜드로서의 중요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 2010
    장혁 Gc 브랜드 홍보 대사로 위촉
  • 2014
    SMART LUXURY, 2008 Gc Press Event - 2008년 6월 3일 청담동 갤러리 유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Gc워치의 국내 런칭을 알리는 프레스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였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디자인과 모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Gc워치는 1994년에 런칭한 이래 1997년 바젤에 첫 선을 보인 프레스티지 급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로 탄탄한 입지를 굳혀왔다. 특히 작은 부품, 작은 장식 하나에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Gc워치는 합리적인 가격과 럭셔리한 디자인을 모토로 전세계인의 호응을 얻고있다

MOVIE

- Celebrate Golden Moments With Gc

Celebrate Golden Moments With Gc

STORE (86개)

top

Trade Tower 3806, Samsung-Dong,
Gangnam-Gu, Seoul, Korea

Trade Tower 3806 511,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Korea

CALL CENTER : 1688 - 5501 ⓒ Starluxe all rights reserved.